밀리몰리맨디 이야기. 2, 깜짝 선물을 받아요 서론
저는 책 읽는걸 좋아해서 여러가지 장르의 책을 많이 읽어봤어요.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책들이 많지만 제가 최근에 읽은 책 중 한권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이 책은 아동문학상을 수상한 작품이라 아이들에게 읽히기 좋은 책이에요. 내용 자체도 교훈적이고 감동적이라서 어른인 제가 읽어도 좋더라구요. 제목은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내 친구” 입니다.
책 이름이 너무 긴데 어떤 내용인가요? 주인공 맨디는 학교에서도 말썽꾸러기로 유명했어요. 수업시간에 선생님 말씀 안듣고 딴짓하기 일쑤였고, 쉬는 시간이면 교실 밖으로 나가 운동장에서 공놀이를 하며 놀았죠. 그런 맨디에게도 유일하게 마음을 터놓고 지내는 친구가 있었어요. 바로 옆집에 사는 밀리네 가족이었죠. 둘은 항상 붙어다니며 서로 의지하며 지냈어요.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밀리가 이사를 가게 되었고, 맨디는 큰 충격과 슬픔에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밀리는 새로운 곳에서의 생활에 적응하느라 바빴고, 맨디와의 연락마저 뜸해졌어요. 그렇게 몇년이 지나고.. 성인이 된 맨디는 우연히 밀리네 집 앞을 지나가게 되고, 그곳에서 다시 밀리를 만나게 됩니다. 과연 두 사람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왜 하필 밀리였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주인공 캐릭터 설정이 참 맘에 들었어요. 겉으로는 장난꾸러기이지만 속으로는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소년이었거든요. 물론 처음엔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있는 철없는 모습이었지만 점점 성장하면서 주변사람들을 배려하고 이해하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이었어요. 특히나 다른 등장인물과의 관계성 역시 좋았어요. 먼저 밀리라는 여자아이는 전형적인 츤데레 스타일이죠. 무뚝뚝하지만 자기 일처럼 나서서 도와주는 의리파였어요. 그리고 엄마 아빠 또한 자식을 위해 희생하는 부모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성격의 인물들이 각자의 개성을 잃지 않으면서 조화롭게 어울린다는 점이 인상깊었어요.
"밀리몰리맨디 이야기. 2, 깜짝 선물을 받아요"는 아동 문학 작가 이혜경이 쓴 아동 소설입니다. 이 소설은 밀리몰리맨디라는 소녀가 깜짝 선물을 받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밀리몰리맨디는 10살 소녀입니다. 그녀는 착하고 순수한 소녀지만, 깜찍하고 덜렁대는 성격 때문에 종종 곤란한 상황에 빠집니다. 어느 날, 밀리몰리맨디는 할머니로부터 깜짝 선물을 받습니다. 그 선물은 작고 귀여운 강아지였습니다.
밀리몰리맨디는 강아지를 보고 너무 기뻐합니다. 그녀는 강아지에게 뽀뽀를 하고 안아줍니다. 밀리몰리맨디는 강아지의 이름을 뽀뽀로 지었고, 뽀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나 밀리몰리맨디의 부모님은 뽀뽀를 키우는 것을 반대합니다. 그들은 밀리몰리맨디가 뽀뽀를 잘 돌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밀리몰리맨디는 부모님을 설득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부모님은 마음을 바꾸지 않습니다.
밀리몰리맨디는 결국 뽀뽀를 할머니 집에 보내야 합니다. 그녀는 뽀뽀와 헤어지면서 너무 슬퍼합니다. 그러나 밀리몰리맨디는 뽀뽀가 할머니 집에서 더 행복하게 살 것이라고 생각하며 위로를 받습니다.
"밀리몰리맨디 이야기. 2, 깜짝 선물을 받아요"는 깜짝 선물로 강아지를 받은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 아동 소설입니다. 이 소설은 어린이 독자들에게 동물을 사랑하고 책임감을 갖는 것의 중요성을 가르칩니다. 또한 이 소설은 어린이 독자들에게 가족의 소중함과 이해의 중요성을 가르칩니다.
저는 "밀리몰리맨디 이야기. 2, 깜짝 선물을 받아요"를 읽고 동물을 사랑하고 책임감을 갖는 것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저는 이 소설을 어린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따뜻한 시골 마을에서의 소소한 일상 본론
최근에 조이스 랭케스터 브리슬리의 동화 <밀리몰리맨디 이야기> 2권을 읽었다. 이 책은 영국의 작은 시골 마을에서 살고 있는 소녀 밀리몰리맨디의 일상을 담은 이야기이다.
책은 밀리몰리맨디가 일찍 일어나서 아침 식사를 준비하고, 엄마와 함께 빵을 굽고, 친구들과 함께 소풍을 가는 등 일상적인 이야기들로 이루어져 있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따뜻한 감성과 순수한 웃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책에 등장하는 밀리몰리맨디의 가족과 친구들은 모두 따뜻하고 친절하다. 밀리몰리맨디의 엄마는 항상 밀리몰리맨디를 사랑하고 아껴주고, 친구들은 서로를 아끼고 배려한다. 이러한 모습은 독자들에게 따뜻한 위안과 행복감을 준다.
또한, 책은 아이들이 꿈꾸고 상상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들을 보여준다. 밀리몰리맨디는 나무에 올라가서 세상을 내려다보고, 공연을 보러 가고, 영화를 보러 가며 새로운 경험들을 한다. 이러한 경험들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키워준다.
이 책을 읽고 나는 따뜻한 시골 마을에서의 소소한 일상을 꿈꾸게 되었다. 그리고 아이들이 꿈꾸고 상상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들을 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이 책은 모든 연령대의 독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따뜻한 감성과 순수한 웃음을 선사하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삶의 소중함과 행복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인상 깊었던 이야기
이 책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는 밀리몰리맨디가 깜짝 선물을 받는 이야기이다. 밀리몰리맨디는 생일날 아침, 침대 위에 놓여 있는 깜짝 선물을 보고 너무나도 기뻐한다. 선물은 밀리몰리맨디가 가장 좋아하는 분홍색 드레스였다. 밀리몰리맨디는 선물을 입고 마당에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놀았다.
이 이야기는 선물을 받는 기쁨과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잘 표현한 이야기이다. 또한, 선물을 받는다는 것은 누군가가 나를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라는 것을 일깨워주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이 이야기는 나에게도 선물을 받는 기쁨을 느끼게 해 주었다.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 주었다.
질문 답변
Q. 밀리몰리맨디는 어떤 소녀인가요?
A. 밀리몰리맨디는 영국의 시골 마을에 사는 밝고 긍정적인 소녀입니다. 그녀는 항상 가족과 친구들을 사랑하고,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는 마음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탐험과 모험을 좋아하는 활발한 소녀이기도 합니다.
Q. 밀리몰리맨디 이야기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무엇인가요?
A. 밀리몰리맨디 이야기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따뜻한 사랑과 우정의 힘입니다. 밀리몰리맨디는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과 우정 속에서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자신의 사랑과 우정을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Q. 밀리몰리맨디 이야기가 우리에게 주는 교훈은 무엇인가요?
A. 밀리몰리맨디 이야기가 우리에게 주는 교훈은 따뜻한 사랑과 우정의 소중함입니다. 우리는 주변 사람들을 사랑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야 합니다. 또한, 작은 선물과 따뜻한 마음씨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